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L
leggie 페이퍼
U
l
leggie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166
0
0
0
47
0
1년전
0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
#마케팅
#브랜딩
#마케팅전략
#광고
#브랜드전략
EPUB
스트리밍
46.0 MB
마케팅.세일즈
RK
유페이퍼
모두
제가 썼던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한국투자증권, 삼성 SDS는 물론 카카오 및 카카오 모빌리티 같은 대기업은 물론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같은 협회에서도 많은 구매를 해주실 정도였습니다. 그런 많은 독자분들 중에서 브랜딩이 실제 마케팅 활동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려달라고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분들의 요청을 해결해 드리고자 제가 선택한 것은 '광고를 통한 사례'였습니다. 광고는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최전선에 있는 마케팅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브랜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등이 짧은 시간과 한정된 공간 안에 밀도있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13,000
원 구매
7,900
원 1개월 구독권
목차
27
소개
저자
댓글
0
판권 페이지
이 책을 쓴 이유
프라이탁 vs 파타고니아. 누가 진짜 친환경일까?
메타: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자코모 vs 에싸: 소파의 승자는 누구?
케이뱅크: 대출을 받으면 정말 부자가 될수 있을까?
VAP 혈행 마스터: 시장의 위치에 따라 브랜딩 방법은 달라져야 한다
뷰티 브랜드 특집
(1) 멀츠 에스테틱 (Feat. 도브)
(2) 미샤: 사람의 인식은 그토록 무섭다
(3) 누벨르: 사랑보다 더한 전쟁에서 살아남으려면
(4) 더마펌: 돈을 이렇게 쓰면서 이렇게 실패로 향하고 있는 마케팅 사례도 없을 것
(5) 비비랩: 어설픈 1위 광고의 한계
교육 브랜드 특집
(1) 밀크티: 대한민국 사교육 시장 분석
(2) 콴다 과외: 브랜드는 없고 모델만 보이네
침대 브랜드 특집
(1) 시몬스 침대: 광고의 진정한 목적은 무엇인가?
(2) 에이스 침대: 30년 만에 돌아온 그 시절 브랜딩
취업 포털 브랜드 특집
(1) 리멤버: 이력서를 올리면 정말 스카웃이 될까?
(2) 원티드: 스타트업에게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3) 잡코리아 vs 사람인: 취업포털의 1위는?
패션 브랜드 특집
8 세컨즈 (에잇 세컨즈): 우리가 옷을 입는 이유에 대한 고찰 (1)
빈폴: 우리가 옷을 입는 이유에 대한 고찰 (2)
마무리하며
제가 썼던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한국투자증권, 삼성 SDS는 물론 카카오 및 카카오 모빌리티 같은 대기업은 물론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같은 협회에서도 많은 구매를 해주실 정도였습니다.
그런 많은 독자분들 중에서 브랜딩이 실제 마케팅 활동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려달라고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분들의 요청을 해결해 드리고자 제가 선택한 것은 '광고를 통한 사례'였습니다.
광고는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최전선에 있는 마케팅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브랜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등이 짧은 시간과 한정된 공간 안에 밀도있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브랜드들이 제작비와 매체비 그리고 모델비 등을 고려했을 때 적게는 수억 원에서 많게는 수십억 원예 예산을 집행하면서도 의미없는 '엉망진창'의 광고를 만들고 있습니다.
가장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마케팅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래서 [광고로 보는 브랜드]는 광고를 통해 브랜드가 얼마나 마케팅 활동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에 대해 얘기하고 공유하는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광고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들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한 번 알아보시죠!
- 마케팅 경력 23년
- 성공 브랜드: 닥터자르트, 클라란스 코리아, 래미안, 아이코스, 넷마블, 올품, 전자랜드,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엔씨소프트, 해태제과, 해태음료, 네오위즈, 동아오츠카, 유한킴벌리, 넥슨, 힐스테이트, 세종사이버대학교 등
- 현재 다양한 마케팅 강연 및 자문 중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l
leggie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