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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

제가 썼던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한국투자증권, 삼성 SDS는 물론 카카오 및 카카오 모빌리티 같은 대기업은 물론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같은 협회에서도 많은 구매를 해주실 정도였습니다. 그런 많은 독자분들 중에서 브랜딩이 실제 마케팅 활동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려달라고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분들의 요청을 해결해 드리고자 제가 선택한 것은 '광고를 통한 사례'였습니다. 광고는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최전선에 있는 마케팅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브랜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등이 짧은 시간과 한정된 공간 안에 밀도있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제가 썼던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이 감사하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한국투자증권, 삼성 SDS는 물론 카카오 및 카카오 모빌리티 같은 대기업은 물론 소상공인 시장진흥공단 같은 협회에서도 많은 구매를 해주실 정도였습니다.

그런 많은 독자분들 중에서 브랜딩이 실제 마케팅 활동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려달라고 하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그 분들의 요청을 해결해 드리고자 제가 선택한 것은 '광고를 통한 사례'였습니다.

광고는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나는 최전선에 있는 마케팅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소비자가 브랜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가치 등이 짧은 시간과 한정된 공간 안에 밀도있게 표현되어야 합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많은 브랜드들이 제작비와 매체비 그리고 모델비 등을 고려했을 때 적게는 수억 원에서 많게는 수십억 원예 예산을 집행하면서도 의미없는 '엉망진창'의 광고를 만들고 있습니다.

가장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마케팅 아이템임에도 불구하고 말이죠.

그래서 [광고로 보는 브랜드]는 광고를 통해 브랜드가 얼마나 마케팅 활동을 제대로 하고 있는지에 대해 얘기하고 공유하는 내용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광고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들의 브랜드 마케팅 활동을 한 번 알아보시죠!
- 마케팅 경력 23년

- 성공 브랜드: 닥터자르트, 클라란스 코리아, 래미안, 아이코스, 넷마블, 올품, 전자랜드, KB 손해보험 다이렉트, 엔씨소프트, 해태제과, 해태음료, 네오위즈, 동아오츠카, 유한킴벌리, 넥슨, 힐스테이트, 세종사이버대학교 등

- 현재 다양한 마케팅 강연 및 자문 중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