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아이디찾기는 이름을 입력, 패스워드찾기는 아이디를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L
leggie 페이퍼
U
l
leggie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알림
문의
60
0
0
1
5
0
3개월전
0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 두 번째 이야기
#마케팅
#브랜딩
#브랜드마케팅
#마케팅전략
#광고
#커뮤니케이션
EPUB
스트리밍
32.0 MB
마케팅.세일즈
김원규
유페이퍼
모두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이 출간된 후 많은 마케터 분들 그리고 마케터를 지망하는 분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두 번째 이야기를 준비하면서 좀 더 많은 자료를 찾아 보고, 또 많은 정보를 담아 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왜냐면 광고는 브랜딩, 즉 브랜드 마케팅의 다양한 도구들 중 소비자와의 최우선 접점에 있는 매개체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나이키의 매출 하락과 주가읙 폭락 역시 브랜드 마케팅의 부재 (不在) 또는 잘못된 브랜딩에서 기인한 바가 큽니다. 그래서 '요즘 누가 나이키를 입어?'라는 얘기까지 공공연히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것은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 여부가 시장의 대표 브랜드조차도 그 자리를 위협 받게 하는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대변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미리보기
11,000
원 구매
7,900
원 1개월 구독권
목차
24
소개
저자
댓글
0
판권 페이지
작가 소개
이 책을 쓴 이유
엔카 vs 헤이딜러 - 중고차 플랫폼의 승자는?
쿠첸 - 김연아는 쿠첸을 구할 수 있을까
푸라닭 치킨 - 푸라닭은 어쩌다 평범한 브랜드가 됐나
락토핏 - 시장 1위의 커뮤니케이션의 정석
에피트의 도전: 위험하거나 위대하거나
클라렌 - 아이유만 돈 번 브랜딩 광고
크러쉬 맥주 - 맥주의 계절, 크러쉬의 폭망
아파트멘터리 - 신규 브랜드의 놀라운 능력
에어비앤비 vs 호텔스닷컴 - 여행 숙박의 승자는?
스픽 vs 말해보카 vs 튜터링 - 모바일 영어 교육의 승자는?
나비엔 환기청정기 - 크리에이티브가 망친 캠페인
A2+ 우유 - 서울우유가 스스로 알려준 실패하는 브랜딩 방법
폴라 - 이게 뭐임? 먹는 거임?
쥬비스 다이어트 & 아시아나 항공 - 멋들어진 문구에 현혹되지마라!
레드좀 vs 닥터 브로너스 - 신생 화장품 회사들이 성공하기 위한 방법
스템셀 샴푸 & 스키니 랩 (싸이, 박규영) - 브랜드 하이라키를 알아야 하는 이유
이효리 특집: 이효리의 광고 모델 효과는?
(1) 롯데렌터카, 스픽
(2) 달바, 비비랩
(3) 정샘물, 휴롬, 풀무원 지구식단
마무리하며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이 출간된 후 많은 마케터 분들 그리고 마케터를 지망하는 분들의 과분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두 번째 이야기를 준비하면서 좀 더 많은 자료를 찾아 보고, 또 많은 정보를 담아 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왜냐면 광고는 브랜딩, 즉 브랜드 마케팅의 다양한 도구들 중 소비자와의 최우선 접점에 있는 매개체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나이키의 매출 하락과 주가읙 폭락 역시 브랜드 마케팅의 부재 (不在) 또는 잘못된 브랜딩에서 기인한 바가 큽니다. 그래서 '요즘 누가 나이키를 입어?'라는 얘기까지 공공연히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것은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 여부가 시장의 대표 브랜드조차도 그 자리를 위협 받게 하는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대변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잘 된 사례는 왜 잘 됐고, 잘못된 사례는 왜 잘못 됐는지에 대해 정확한 정확한 정보를 통해 알고 있어야 합니다. 실패한 사례를 똑같이 따라하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기 위해서 말이죠.
마케팅은, 그리고 브랜드 마케팅은 아무나 할 수 있을 것 같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다양하고 풍붕한 경험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고민하고 연구해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 두 번째 이야기]는 마케터들이 브랜드 마케팅에서 끊임없이 반복되는 실수가 무엇인지 다양하고 풍부한 사례를 통해 담아냈습니다.
부디 모든 마케터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23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CMO 출신으로닥터자르트, 클라란스 코리아, 삼성물산 래미안,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전자랜드, 한화투자증권,
해태음료, 해태제과, 올품, 유한 킴벌리, 한국, GM 해태제과, 해태음료 등 등 다양한 브랜드의 광고∙마케팅 진행했으며, 대부분 성공적인 결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 주요 저서
- 스타트 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 (카카오 모빌리티, 한국투자증권, 삼성물산, 카카오, 계명대학교, 마산대학교 등 국내 유수의 대기업 및
대학교에서도 구매한 마케팅 분야 베스트 셀러)
-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
이컨텐츠에 대해 남기고 싶은 말은?
확인
수정확인
수정취소
U캐쉬로 구매하기
상품컨텐츠명
상품세부내용
결제전 U캐쉬
0 UCASH
결제할총금액
원
결제후 U캐쉬
UCASH
저자무료 선물증정
선물받는분 이메일
여러 이메일 입력시 ; (세미콜론) 구분, 이메일주소 최대 100개까지 가능.
선물 보낼 내용입력
300글자 이내의 메시지만 가능합니다.
구독권 결제
신용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생년월일
사업자번호
패스워드
앞2자리
로그인
가입
l
leggie 페이퍼
분류
전체보기
신규
인기
베스트
추천
구매
팬심
팬심
알림
문의
프로필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