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l
광고로 보는 브랜드와 브랜딩: 두 번째 이야기
이 책을 쓴 이유
유페이퍼
|
김원규
|
2024-07-26
9
읽음
0
0
0
3 / 24 목차보기
이전
3 / 24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l
leggie 페이퍼
판권 페이지
작가 소개
이 책을 쓴 이유
엔카 vs 헤이딜러 - 중고차 플랫폼의 승자는?
쿠첸 - 김연아는 쿠첸을 구할 수 있을까
푸라닭 치킨 - 푸라닭은 어쩌다 평범한 브랜드가 됐나
락토핏 - 시장 1위의 커뮤니케이션의 정석
에피트의 도전: 위험하거나 위대하거나
클라렌 - 아이유만 돈 번 브랜딩 광고
크러쉬 맥주 - 맥주의 계절, 크러쉬의 폭망
아파트멘터리 - 신규 브랜드의 놀라운 능력
에어비앤비 vs 호텔스닷컴 - 여행 숙박의 승자는?
스픽 vs 말해보카 vs 튜터링 - 모바일 영어 교육의 승자는?
나비엔 환기청정기 - 크리에이티브가 망친 캠페인
A2+ 우유 - 서울우유가 스스로 알려준 실패하는 브랜딩 방법
폴라 - 이게 뭐임? 먹는 거임?
쥬비스 다이어트 & 아시아나 항공 - 멋들어진 문구에 현혹되지마라!
레드좀 vs 닥터 브로너스 - 신생 화장품 회사들이 성공하기 위한 방법
스템셀 샴푸 & 스키니 랩 (싸이, 박규영) - 브랜드 하이라키를 알아야 하는 이유
이효리 특집: 이효리의 광고 모델 효과는?
(1) 롯데렌터카, 스픽
(2) 달바, 비비랩
(3) 정샘물, 휴롬, 풀무원 지구식단
마무리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