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l
스타트업을 위한 마케팅 전략
00. 들어가며
유페이퍼
|
RK 김원규
|
2023-03-03
33
읽음
0
0
0
2 / 21 목차보기
이전
2 / 21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l
leggie 페이퍼
판권 페이지
00. 들어가며
01. 데이터를 믿지 마라 (1) : 빅 데이터 뒤에 가려진 진실
02. 데이터를 믿지 마라 (2) : 데이터가 보여주는 한계
03. 퍼포먼스 마케팅의 한계: 브랜드 성장이라는 명제와의 경계
04. Growth Hacking의 오해와 진실
05. 마케팅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06. 스타트 업에게 마케팅은 비즈니스 그 자체일 수 있다
07. 사례로 보는 스타트 업에게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1)
08. 사례로 보는 스타트 업에게 브랜딩이 중요한 이유 (2)
09. 브랜딩의 첫 단계이자가 가장 중요한 것- 대표브랜드의 포지셔닝
10. 시장 후발 (추격) 브랜드의 포지셔닝
11. 잘못된 스타트 업 포지셔닝/브랜딩 사례
12. 스타트 업 브랜드 포지셔닝 사례: 직방 vs 다방 (1)
13. 스타트 업 브랜드 포지셔닝 사례: 직방 vs 다방 (2)
14. 스타트 업 브랜드 포지셔닝 사례: 직방 vs 다방 (3)
15. 브랜딩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Tool (1) – SNS (1)
16. 브랜딩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Tool (1) – SNS (2)
17. 브랜딩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Tool (2) – 앱 스토어 리뷰 & 바이럴
18. 브랜딩을 위한 효과적인 마케팅 Tool (3) – 퍼포먼스 마케팅의 활용
19. 마무리하며